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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말기 업그레이드 후 문제발생시 조치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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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,139회   작성일 21-03-04 17:38

본문

먼저 전자바우처에 대한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.


현재 단말기 업그레이드 버전 파일다운로드 지연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


다운로드 실패 시 일과 후(18:00 이후)에 업그레이드를 재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아울러 현장에 계시는 제공인력분들께도 일과 후 업그레이드 해 주실것을 전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업그레이드 지연으로 인하여 실시간 결제를 하지 못한 경우 소급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라며,


소급결제 사유는 "단말기업그레이드"로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*제공기록지에도 반드시 사유 기입필요


 ○ 업그레이드 기간 : 2020년 3월 2일 ~ 3월 8일


 ○ 업그레이드 미 진행시 결제방법


    - 소급결제 진행 (사유 : "단말기 업그레이드", "서버접속실패패"로 선택, 제공 기록지에도 반드시 사유 기입필요)


 ○ 업그레이드 완료 후 이용자카드 인식불가시 해결방법


    - 설정->setting code(626638) 입력->더보기->NFC-> "사용" 또는 체크


      * 첨부파일 참조


 ○ 관련문의


  - 업그레이드 방법 :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콜센터(☎1566-3232, 단축번호 4번)


  - 결제전용단말기 작동불가 및 A/S : 단말기 보급사(☎1899-0656)


감사합니다.


주소 : (03938)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 190, 이안상암2차 206호
전화 : 자립생활지원팀 02-337-6150 / 사회서비스팀 02-337-6158/010-6250-615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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